글 수 391
배움터 서천
안녕하세요 국제캠퍼스에서 자취를 하면서 서울캠퍼스에서 복수전공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국제 서울간 셔틀버스에서 어이없는일을 당해서 글을 올리게 됩니다. 서울캠퍼스 수업이 있는 날이면 보통 12시 스쿨버스를 타고 서울로 올라가는데 오늘 차가 만차가 되어서 사람들이 서서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보통 기사님들은 서서라도 태워다 주시는데 오늘 기사분은 제가 탈차례가 되자 화내면서 버스에서 내리라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제가 지금 이버스를 타지 못하면 지각한다고 태워주시면 안되냐니까 더 화내시면서 서서가는게 불법이라고 안된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럼 지금 이미 타서 서서가는사람들은 뭐냐고 하니까 그 사람들은 탓으니까 어쩔 수 없고 저보고는 내리라고 계속 화내시더라고요. 물론 법규상 서서가지 못한다는 것은 이해합니다. 근데 그 버스를 타지 못해서 수업에 지각을 하거나 가지 못할 수도 있는데 그런런 아예 신경을 안쓰시더군요. 이때까지 서서간적이 많앗는데 오늘 같은 경우는 처음 당해봅니다. 평소에 스쿨버스를 자주 사용하면서 고생하시는 기사님들께 내리면서 감사하다고 항상 인사했었는데 오늘 기사님은 학생의 수업이나 조급함따위는 신경쓰지도 않고 마치 일반 광역버스처럼 법규만 따지면서 내리라고 하니... 저는 학교 스쿨 버스를 모는 기사님인지 의심이 듭니다. 그리고 그렇게 법규를 잘따지시는 분이었으면 아예 서서 가지 못하게 다내리라고 하던가 7~8명은 태우고 저희는 법규상 안된다고 막 내리라고 화를 내니까 기분이 정말 나빳습니다. 학생들의 안전이 걱정된다라고 했으면 그렇게 기분이 나쁘진 않았을겁니다. 그저 법규상 안된다. 수업에 지각하든말든 그건 내알바가아니라는 태도는 과연 스쿨버스를 모는 기사님이 맞는가라는 의문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총학생회에 건의하고 싶은게 기사님들께 지침을 확실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학생들이 스쿨버스를 타려고 12시에 기다렸는데 승차 거부를 당해서 지각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복수전공 하는 사람들이 가면갈수록 증가해서 이런 일이 점점더 많이 일어날 것 같은데 조치를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013.05.10 22:47:15
로맨스덕쿠
(추천 수: 6 / -1)

국캠 학생회 이런일에 관심없어요.


보여주기식 행사같은거 좀 하다가,


한대련이라는 단체에서 시키는 꼭두각시 일처리 행정입니다.



이러한 낡은 국캠 학생회 체제를 바꾸고싶어도


투표 출마 후보는 자기들끼리 내부에서 정해서 자기들끼리 학생회 해먹죠.



우린 그냥 넉놓고 보고있을수밖에 없어요.


한가지 방법이 있다면, 투표날 찬성/반대 를 하지말고, 아예 투표를 참여안하는게 


그나마 그들을 저지할수 있는 방법. 


[반대] 투표 하지말고 투표율 자체를 떨어트려야 투표결과가 기각됨.




댓글
2013.05.11 04:31:54
동해
(추천 수: 1 / 0)

일반 학생들은 학생회장 후보로 출마 못하나요 ?

설마 한대련 빨갱이 새끼들이 시켜서 학생회 내부에서만 후보가 나오는거 ???

댓글
2013.05.22 23:08:41
pinkpink

학생회 내부에서 후보출마 되는거 아닌걸로 아는데...

댓글
2013.05.10 23:20:09
타짜
(추천 수: 0 / -4)

윗분은 무슨 학생회에 억하심정있나. ㅉㅉ

 

창엽님 화나셨겠어요~~ 조금더 일찍나와서 줄서있다가 타는수밖에 없겠네요 당장은..

댓글
2013.05.11 04:32:44
동해
(추천 수: 2 / 0)

우리학교 학생회는 반정부 이적단체인 한대련에 가입되어 있으며 한대련이 주 본부입니다.

 

한대련 가입되어 있는 자체가 잘못되어 있는거죠,

 

한대련이라는 곳이 어떤곳인줄 아시나요?

댓글
2013.05.11 00:39:10
알까리
(추천 수: 1 / -1)

요새 버스기사님들 하시는 행동보면 아주 가관이신 분들 많습니다....


얼마전에는 초등학생들이 소풍나온 것 같던데 전자정보대학앞에서 버스타고 정문까지 가려고 공짜로 탔나보더라구요.


전 미리 타서 애들 타길래 귀엽구나 보고 있었는데


기사님이 화내시면서 니들이 경희대학생이냐고 내리라고 하시더라구요


애들이 뭘 알겠어요. 선생님 부르니까 기사님이 선생님한테 애들 경희대생 아니니까 다 데리고 내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카드로 결제 안 하시고 그냥 내리시는거 보니까 캠퍼스 내에서 이동하려고 했던 것 같은데


참 그렇더라구요. 요새 버스기사님들 눈쌀찌푸리게 하는 행동 참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왜 스스로 피곤하게 사시려고 하시는지

댓글
2013.05.11 03:22:34
쿠타님♡

헐 스쿨에서 그런 경우가 ;;

 

전 그런 경우를 본적이 없어서

 

정말 난감하셨겠네요...

댓글
2013.05.12 10:14:34
루룰루라랄라
(추천 수: 2 / -1)

버스기사들 기본인성 안된 사람들 많죠..정말 짜증이 날때가 가끔 있습니다. 

댓글
2013.05.22 21:58:55
홍석화

[45대 자주적 총학생회]

안녕하세요 부총학생회장 홍석화입니다.

늦게 답변을 달아 죄송합니다.

버스기사분들의 태도는 저도 많이 겪어 봐서 알고 있습니다.

물론 화날 때도 많지만 버스기사 분들도 피곤하시고 여러가지 일로 많은 애로사항이 있어 그럴 것도 같습니다.

그러나 버스기사분들 중에서도 도를 넘는 분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 총무팀을 통해서 버스회사에 건의를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한다면 정확한 내용과 시각 노선 번호 등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처리하는데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댓글
2013.05.25 23:32:38
안습

이 글은 제대로 읽어보셨나요? 아닌 것 같네요.

"국제 서울간 셔틀버스에서 어이없는일을 당해서 글을 올리게 됩니다. 서울캠퍼스 수업이 있는 날이면 보통 12시 스쿨버스를 타고 서울로 올라가는데 오늘 차가 만차가 되어서 사람들이 서서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보통 기사님들은 서서라도 태워다 주시는데 오늘 기사분은 제가 탈차례가 되자 화내면서 버스에서 내리라고 그러더군요."

 

 

정확한 내용, 시각, 노선 번호(?) 글 안에 다 있습니다. 12시 국캠에서 서울캠가는 스쿨버스에서 승차거부당함. 인거죠.

 

그리고 스쿨버스에 노선번호가 있던가요?

최소한 글은 정독하고 답변을 달아주셔야죠. 이 무슨 자동응답기처럼 기계적인 답변인가요..

댓글
2013.05.22 23:35:31
홍석화

[45대 자주적 총학생회]

안녕하세요 부총학생회장 홍석화입니다.

오늘 버스 문제 관련하여서 총무팀과의 면담결과를 http://www.khuplaza.com/b0506/13774226 에 올렸습니다.

한번 확인해주세요!

번호
글쓴이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