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70

※ 찾아가는

 

muckshe.jpg

 

1,2 안국역 1번출구로 나와서 우측으로 꺾은뒤 쭉 직진하시면 풍문여고가 우측으로 보입니다~

3. 풍문여고 쪽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돌담길을 따라 계속해서 직진합니다~

4. 가다보면 육교하나가 보이고 그 밑에 먹쉬돈나가 보입니다~ (계속 직진하시다보면 우측으로 있습니다^^)

 

 

muckshe2.jpg

 

많이들 갔다오셨을거에요~^-^

예전에 먹으려고 시도하다가.....줄이 너무 길게 서있어서 못 먹었었던...삼청동의 먹쉬돈나!

내고 가는곳~~ 이라는 뜻의 가게라는...+_+

 

해물&치즈 떡볶이로 매우 유명한 곳이라네요~

 

아무튼 지난번에 줄이 너무 많아서 못먹었던 기억을 떠올리며..

이번에는 아예 식사시간대보다 조금 빠르게 아침 열한시 반정도쯤에

아침 겸 점심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해물&치즈 떡볶이....

국물이 아주 거~얼쭉하거니 색깔만 보아도 맛있어 보이지요+_+

국물.......정말 일품이에요~!!!!

먹으러 온 사람수에 따라서 아주머니께서 어떻게 어떻게 시키라고;; 조절해 주시더라고요;;;

한번 완전히 끓여져 나온거라 바로 드시면 됩니다^^

해물맛이 함께 어우러져 입안에서 바다의 맛이 헤엄친답니다~(얜 또 뭐래니;;;;;;;;)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 비벼서 먹는 그맛~!

특히나 마지막에 박박 긁어 먹는 맛이 최고입니다~ㅋ 

 

한 12시 15분쯤 밖으로 나오니 슬슬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고요;;;

여유있게 드시려면 식사시간은 피해서 오세요^^;

 

휴무일: 1,3째주 일요일

전화번호: 02-723-8089

 

 

가격

떡볶이    각 3,500원

(치즈, 해물, 불고기, 부대, 야채)

면사리   각 1,000원

(라면, 쫄면, 당면, 우동)

기타사리  각 1,000원

(오뎅, 고기만두, 야끼만두, 못난이, 김말이, 계란, 햄)

볶음밥  2,000원

 

 

 

댓글
2010.07.18 14:41:39
뷰플-*

^^

댓글
2010.07.18 14:43:14
e-Lee

이......읭?;;;;;

댓글
2010.07.18 17:02:10
악③집행의의지

^^

댓글
2010.07.18 22:37:28
e-Lee

머지머지.ㅋㅋㅋㅋ

댓글
2010.07.18 19:52:36
악⑥^^ㅋㅋ

우왕. 한번가봐야겠어요 완전맛있겠어요(특히 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010.07.19 05:47:17
GM Panda

정독도서관 댕길때 여기 좋아했는데..ㅋㅋㅋ 짱임~~

 

호호분식보다 훨 나은듯?

댓글
2010.07.19 05:48:19
e-Lee

얼마전 먹고왔는데- 앞집으로 옮겼어요-ㅋㅋ 어짜피 위치는 똑같지만-;;;;; 인테리어도 좀 바꾸시고- 공간을 늘렸더라고욤-ㅎ

댓글
2010.07.19 05:58:51
GM Panda

수원사시면서 활동반경이 장난이 아니신듯?ㅋㅋ 설캠이시라 그런가...ㅋㅋ

 

앞으로 많은 ㅊㅁㅊㅁ연재 부탁드려요~ㅋ

댓글
2010.07.19 06:02:07
e-Lee

원래-; 인생은 먹기위해 사는거라죠-ㅅ-/...잇힝~~

집은 수원, 자취방은 회기요-ㅅ-ㅎㅎㅎㅎ

댓글
2010.07.19 21:57:19
유크

배고파ㅡ_ㅡ

분명 밥먹었는데...

댓글
2010.07.19 23:14:36
김다고양이

아아아 여기여기여기!!!! 정독 도서관 갈때마다 갔던 맛집 +_+ 와웅 여기를 아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010.07.20 04:19:06
이사간서처너

네이트에서도 봤었는데+ㅅ+ 꼭 한번 가봐야 겠어요! 꺄하

댓글
2010.07.20 09:48:35
히토

요기 식신원정대에도 나왔음ㅋㅋㅋ

방송 나오기 전에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가봤었는데ㅎㅎㅎ

전 떡볶기보다 콘옥수수 많이 넣고 볶아준 밥이 맘에 들더라구요ㅋ

댓글
2010.07.20 10:01:12
너굴구리

우와 여기 완전 맛있는데..... ㅋ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을 꼭 먹게되져.... ㅋㅋ

댓글
2010.07.22 05:04:29
KM

여기 가본지 꽤 됐네요! ㅋㅋㅋ 사진보니 침이 꿀꺽.. 조만간 가야겠어요.

댓글
2010.08.28 02:28:44
자몽맛유산균이들

전 여기 부대치즈가 더 좋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저,,그리고 저와 같이 갔던 일행들의 관점에서 보자면 사리중에서 김말이는....비추였습니다;;;

뭐 입맛에 따라 다른거겠지만요;;

근데 여기 여름에 가서 자리 잘못 앉으면 분명 실내인데 에어컨 바람은 전혀 안 오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머리위로 해는 내리쬐면서 바람은 오히려 안 부는ㅠ

자리 잘 골라서 앉으세요ㄷㄷㄷ

이리`s ㅊㅁㅊㅁ
이리's 『ㅊㅁㅊㅁ』 Diary (1) "Intro" (20)
e-Lee
2010.05.12
조회 수 3974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친절한 꼬공씨의 책이야기를 시작합니다 *^^* (25)
꼬공♡
2010.05.21
조회 수 3582
조회 수 6040
추천 수 35
조회 수 5420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덕혜옹주] 한국인이라면 이여자의 인생에 주목하라. *^^* (20)
꼬공♡
2010.05.22
조회 수 6933
조회 수 5180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취업 면접특강] 프리젠테이션 자료입니다. ^^ (22)
꼬공♡
2010.11.07
조회 수 8585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경희야! 네 꿈을 위해 날아봐 *^^* (4)
꼬공♡
2010.07.10
조회 수 9012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서른 살, 꿈에 미쳐라]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고 있나요? *^^* (4)
꼬공♡
2010.06.26
조회 수 4820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죽을 때 후회하는 스물다섯가지] 그 첫번째 이야기♡ (5)
꼬공♡
2010.05.27
조회 수 4584
大學文化 질문이라는 장소 5화 (5)
識者無識
2010.12.28
조회 수 8467
識者無識
오늘의 만평 Link Page (수정 9월 12일) (3)
識者無識
2010.09.12
조회 수 5837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알렝드보통 (10)
꼬공♡
2010.06.11
조회 수 8027
식자무식 칼럼을 소개합니다~ (5)
識者無識
2010.09.11
조회 수 5887
大學文化 질문이라는 장소 4화 (2)
識者無識
2010.11.26
조회 수 6963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비서와 참모 직종에 관심있는 학우들 보세요! ^^ (1)
꼬공♡
2010.11.02
조회 수 6181
[大學文化] 질문이라는 장소 2화 (2)
識者無識
2010.10.29
조회 수 7909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자기소개서 작성법> 관련 오프모임을 가져볼까해요~ (3)
꼬공♡
2010.10.04
조회 수 4966
조회 수 4840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미국 명문 MBA 입학에세이 작성법 (5)
꼬공♡
2010.08.04
조회 수 6501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인생역전이란 바로 이런것! (5)
꼬공♡
2010.07.15
조회 수 5051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미국 TOP MBA로 가는 길] (5)
꼬공♡
2010.06.17
조회 수 3895
친절한 꼬공씨의 칼럼
[7월 독서토론] 공지 & 책소개입니다. (8)
꼬공♡
2010.06.14
조회 수 3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