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닉네임 "개얼짱"을 이용하여 작성한 글에 대하여

강제력에 의한 삭제보다 본인 스스로의 자성 및 처리를 바랬으나

이전 글에 비추어 보았을때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짐에

해당 게시물 두개의 관리자 직권처리, 해당 ID 사용 정지 처리를 시행하였습니다.

이에 이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사용자는 관리자 이메일 등으로

적절한 이의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profile
댓글
2010.01.05 06:51:22
푸코의진자
수고하셨어요~
댓글
2010.01.05 06:55:42
하얀뭉치
오~ 빠른 쿠플님!
쿠플을 쓰는 유저로써 항상 감사합니다 ㅋ
댓글
2010.01.05 07:01:29
꿀방방
ㅋㅋㅋ대박이네요^^개얼짱은 제발 정신+개념좀 차리시길...ㅉㅉㅉ
정말 같은학교 학생으로써 챙피하네요....
댓글
2010.01.05 07:23:32
딴따라랑~
뭔일 있었나요?;;;
댓글
2010.01.05 07:25:02
겔겔겔겔
2009 경희보디빌더
2010 개얼짱
댓글
2010.01.05 07:59:09
엄훠?
zzzzzzzzzzzzz 도 안당한 ID 정지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2010.01.05 10:26:33
영통커
profile
이거 뭐예요? 아이디가 개얼짱이라서 잘린거예요? 아님 하는짓떔에 잘린거예요?
댓글
2010.01.05 11:15:18
오말
하는 짓
댓글
2010.01.05 17:29:47
집행
ID정지 당하면..
뭔가 삶의 낙을 빼앗긴 기분이더라는..''
댓글
2010.01.07 23:17:09
εspressong`
닉네임은 개얼짱
개념은 개차반
댓글
2010.01.08 00:09:07
woops...
정말 개얼짱이네요 개같은 얼짱 ㅇ?ㅇ?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경희 인증 안내 5 file
KHUPLAZA
2011-12-20 98054
공지 AOC (애플 온 캠퍼스) 안내 12
KHUPLAZA
2011-04-05 89531
공지 서열글, 캠퍼스간 분란글은 관리 대상입니다.
KHUPLAZA
2010-10-11 55296
공지 경희 이메일 휴면 관련 안내 1
KHUPLAZA
2010-03-24 61793
95 경희 인증 메일이 다시 작동합니다.
KHUPLAZA
2010-04-06 9522
94 로그인 불가 ID 관련 안내 공지
KHUPLAZA
2010-04-01 8847
93 포인트 조정 공지 5
KHUPLAZA
2010-03-30 8788
92 재인증 안내와 작업 결과 안내
KHUPLAZA
2010-03-23 11779
91 포인트 관련 양해 말씀 10
KHUPLAZA
2010-03-22 9176
90 사이트 관리 세부 시행 규칙 4
KHUPLAZA
2010-03-22 28876
89 7월 23일부터 시행되는 저작권법에 따른 안내 (리뉴얼과 함께 일부 수정) 17 file
KHUPLAZA
2009-07-24 13868
88 잠시 사이트 장애가 있었습니다. 2
KHUPLAZA
2010-03-10 8725
87 제휴 안과 이용 후기를 모집합니다 3
KHUPLAZA
2010-01-20 11647
86 잠시 사이트 장애가 있었습니다. 3
KHUPLAZA
2010-03-08 8019
85 웹 서비스 정지에 대한 사과 말씀 5
KHUPLAZA
2010-02-28 9007
84 김대균 YBM 토익 강좌 공동구매 중입니다. 5
KHUPLAZA
2009-11-27 10487
83 강의 질문, 교환, 수강신청 질문 게시글 안내 3
KHUPLAZA
2010-01-30 9040
82 제로보드 XE 능숙자 구인 5
KHUPLAZA
2010-01-16 10465
81 2010 래미안 앨리스 3기 The S 모집 안내 4
KHUPLAZA
2009-12-23 9483
사용자 닉네임 "개얼짱" 작성 게시물 정리 및 사용 제한 11
KHUPLAZA
2010-01-05 8189
79 선정 공고 이벤트 선정 사연 발표 6
KHUPLAZA
2009-12-20 7473
78 경희 선택 2010 게시판이 개설되었습니다.
KHUPLAZA
2009-11-27 7043
77 운영진 특별 선정 비밀 이벤트 4
KHUPLAZA
2009-12-20 7479
76 선거 기간 관련글 게시 금지 3
KHUPLAZA
2009-11-11 7614
75 구인 6
KHUPLAZA
2009-09-16 8140
74 KHUPLAZA 접속이 잠시 안될 수도 있습니다. 6
KHUPLAZA
2009-11-28 7456
73 KHUPLAZA가 전면 로그인제로 전환됩니다 17
KHUPLAZA
2009-10-06 7909
72 [신규 가입자 안내]경희인증을 거친 후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3
KHUPLAZA
2009-08-19 8248
71 "3년만의 신입 ㅡㅡ;"님 사용 정지건 24
KHUPLAZA
2009-11-25 9467
70 닉네임 경희보디빌더 사용 정지 15
KHUPLAZA
2009-11-07 8444
69 분위기 전환 요청 18
KHUPLAZA
2009-11-11 7775
68 KHUPLAZA의 서비스가 잠시 정지됩니다[완료]
KHUPLAZA
2009-11-11 7222
67 100위권 이후 사용자중 포인트 폭증자를 찾습니다. 7
KHUPLAZA
2009-10-11 7208